본문 바로가기

여행노트

발리만의 특별한 클럽 'Pretty Poison'

반응형

코로나 19가 완전히 해제됨에 따라 많은 분 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데요.

인도네시아 발리섬은 특히  최근 일본 및 베트남을 이어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 상위 랭킹에 올라와 있습니다

 

발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 들을 위해 뻔하지 않은 발리만의 특별한 클럽 'Pretty Poison' 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

일반적인 클럽과 달리 스케이트 보더들의 멋진 보딩을 보며 음악과 술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클럽 입니다.

위치는 Pangkung Tibah, Kediri, Tabanan Regency, Bali 82115 인도네시아 이며, 여행블로그나 책 에서는 짱구에 위치 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있지만 정확히는 짱구 지역에서 지도상 북쪽에 위치 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

 

 

 

도심가가 아닌 한적한 시골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, 기존에 사용되던 창고를 개조하여 클럽을 만들었기 때문에 독특한 인테리어와 한적한 논밭뷰 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
일몰 시간에 맞춰 가신다면 노을뷰와 어울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'Pretty Poison' 의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 보더들의 보딩은 19시 부터 시작되며 매주 목,토 요일은 스케이트 보드 대회 및 이벤트가 열리니 해당 요일에 방문 하는 것 을 추천합니다. 스케이브 보드는 여러팀이 존재하므로 인스타 계정을 통해 사전에 확인하는 것 도 좋은 방법 입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클럽 한편에서는 밴드팀이 멋진 연주를 들려줍니다

 

반응형